현재 가든파이브 라이프 건물은 온비드를 통해 개별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약 190여 개의 상가(사무실)를 입찰(분양) 할 수 있으며, 심한 경쟁 없이도 취득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드넓은 리빙 관, 6층
미리 말씀드리지만 가든파이브 창고는 분양은 진작에 모두 끝난 상태입니다.리빙 관, 6층 창고
2019년 5월, 휴대폰 매장이 입점했으며 현재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테마관입니다. 하지만 매장의 수는 그리 많지 않으며 에스컬레이터 주변으로 매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 외 구분 상가(매장)는 미분양 및 입점이 안된 상태로 6층 전체가 한눈에 보일 정도로 텅텅 비어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건물 가장자리에 소형 7평 크기의 임대 창고가 10곳이 위치해 있으며, 출입문을 열면 바로 앞에 매장 또는 사무실이 보여야 하겠지만 현재는 멀리 있는 휴대폰 매장 또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현재 상태
현 입점자는 퇴점을 앞두고 있으며 포스팅하는 현재는 계약 기간 중에 있는 매물이랍니다. 정식으로 매물이 시장에 나와있지 않는 이유는 소유자가 임대료 책정을 고민 중에 계시기 때문이며, 여느 창고와 마찬가지로 면적은 22.68㎡(7평)입니다.
조금씩 제품 및 짐을 창고 외부로 옮기고 있으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대부분 빠져있는 상태였습니다. 내부 상태는 깨끗했으나 벽에 붙은 시계가 조금 거슬리는 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양호합니다. 자세한 정보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