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가든파이브 사무실의 표준이 되는 면적(22.68㎡)과 위치, 임대료, 관리비, 주차 요금 등 궁금증을 정리하였습니다. 모든 내용은 시카고 부동산에서 작성하였으며 더 많은 정보는 카테고리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용 7평 크기의 가든파이브 사무실
최근 garden5-라이프 건물의 소형 매물의 공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의 특성은 매물이 없을 때 씨가 마를 정도로 없다가도 매물이 공급될 때는 왕창 쏟아진다는 것입니다. 지금 시기가 그렇습니다. 경기 둔화, 침체가 장기화됨에 따라 신규 창업의 숫자보다는 이전 또는 폐업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가든파이브 사무실도 이 영향을 직, 간접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위치
송파구 문정동 634번지(충민로 66)에 위치한 건물로써 "라이프 동"이라고 불립니다. 또 라이프 동은 다시 4개의 테마관으로 구분됩니다.(패션, 영, 리빙, 테크노) 보통 백화점 층을 제외한 5~9F까지 소형 사무실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전용 면적
22.68㎡(6.86평)을 한 칸씩 구성되어 있으며, 보통 7평 사무실이라고 불립니다. 즉, 2칸일 경우 전용 14평, 3칸일 경우 21평 되겠습니다. 소유자가 같으면 두 칸, 세 칸, 사이의 벽을 허물어 임대를 놓습니다.
임대료
한 칸 기준(7평) 보증금 500만 원, 월 임대료는 평균 45~50만 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간혹 40만 원에 출현하기도 하며, 채광이 되는 브릿지에 위치한 곳은 55~60만 원에 형성됩니다.
냉, 난방
가든파이브 라이프 건물은 오직 중앙 공급입니다. 온도를 조절하는 스위치가 없으며 일정 시간에 냉, 난방의 공급이 끊깁니다. 중앙 공급으로 인해 해당 전유부분이 춥거나 더울 때 방재실에서 공조를 열거나 닫을 수는 있겠으나 해당 전유부분을 컨트롤하는 것은 아니기에 이점은 불편함을 감수하여야 할 것입니다.
관리비
라이프 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사무실의 높은 관리비는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1칸 기준, 월평균 약 20~27만 원이 부과되며,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앙에서 공급되는 냉, 난방의 영향도 크지만 전용률이 낮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정보
월 주차
가든파이브에 사무실을 이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낮은 보증금, 임대료와 더불어 저렴한 주차요금은 높은 관리비에 대한 부담을 상쇄시키는 요인 중 하나 입니다.
- 평일 이용: 月 4만 원
- 주말 이용: 月 7만 원
- 자세한 정보
위 매물 정보
보통 출입문은 수동 열쇠로 출입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라이프 동, 가든파이브 사무실은 이미지와 같이 도어록이 설치되어 있으며, 잔금이 입금된 후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또 형광등의 교체는 임차인이 미리 구매 후 전기실에 연락을 통해 교체가 이루어집니다.
- 건축물 용도: 판매시설
- 계약/전용 면적: 66.81㎡/22.68㎡(전용률 34%)
- 방향: 남동향
- 입주 가능: 즉시
- 주차 가능: 1대 이상
- 난방/연료: 지역난방/열병합
- 사용승인일: 2008.12.19
- 인터넷: 유료 설치 가능
- 다른 유형의 가든파이브 사무실 정보
0 댓글